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쳐 생활기/서브컬쳐 행사 참여&방문 후기

서울팝콘 2023 3일차 방문 후기(점심: 에그슬럿, 디저트: 디저트플래넷)

by Othkkartho 2023. 8. 27.

0. 이전 포스트에서 2일 뒤 갔습니다.

2023.08.25 - [서브컬쳐 생활기/서브컬쳐 행사 참여&방문 후기] - 서울팝콘 2023 1일차 방문 후기(데이터 주의)

1. 개요

 오늘 8시에 준비해서 COEX에 갔는데 9시 20분 쯤 도착했습니다. 역시 올데이 티켓을 사서 편하고 빠르게 10시 되자마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사실 기다리고 있다가 HololiveSPDAY1 나온다고 해서 고민하다가 그냥 ID 보고 아카이브로 봐야겠다 하고 들어가 봤습니다.
 우선 게임 배틀 한 번 하고, 이후 홀로 ID 팬미팅(?) 이 진행되었습니다. 올리 & 제타와 퀴즈도 풀고 노래도 들으며 즐겁게 프로그램을 즐겼습니다.

 끝나자 마자 부스 다 한 번 돌아보고 나가서 가보고 싶었던 에그 슬럿과 디저트 파는 가계 들어가서 점심 먹고 나머지는 사서 갔습니다.

2. 사진

게임 배틀 시작하기 전
게임배틀 MC 남도형 성우
올리 제타 사진
시작하기 전. 여기서 홀로 EN 3기생 PV랑 노래, 홀로 ID 노래 틀어줬습니다.
팬미팅 끝나고 나오니까 건담 행사하더라구요. 하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이것만 찍고 나왔습니다
에그슬럿의 베이컨 에그 앤 치즈 버거(8.8), 콜라(아마 2.5), 솔티드 초콜릿 칩 쿠기(3.3)

베이컨 에그 앤 치즈 버거: 베이컨 바삭하고, 번 맛있고, 소스 맛도 잘 어울어 지고, 달걀도 맛있었던 버거입니다. 하지만 꽤 짰던걸로 기억나서 짠거 좋아하시거나 신경 안쓰시고, 베이컨의 바삭한 느낌을 좋아하시면 추천 드립니다.
콜라: 병 콜라입니다
쿠키: 엄청 꾸덕꾸덕하고 단 제가 아주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그런 느낌의 쿠키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다만 손에 잘뭇어 휴지로 감싸고 드시면 손에 안묻히고 드실 수 있습니다.

정면샷
부모님 요구로 집에 가져간 페어팩스 정면 샷

페어팩스: 집에 가서 먹어 먹기까지 1시간 넘게 걸렸기에 해당 부분을 감안하고 봐주세요.
우선 맛은 있었습니다. 달걀 스크램블 느낌으로 맛있었고, 치즈 맛이 잘 느껴졌습니다. 빵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달걀이 상당히 짰습니다. 아마 전반적으로 버거들이 찬맛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것도 짠거 신경안쓰는데 달걀 좋아하고, 주변에 있으면 먹어볼 맛입니다. 상당히 단백한 맛입니다.

코엑스 안에 있는 디저트플래넷 파르나스몰점에서 산 메이플(3.5) 크로플(좌), 티라미수 크로넛(5.5)(우)

크로플: 빵 폭신하고, 메이플 맛이 났는지는 기억안나네요. 여하튼 나쁘지 않게 먹었습니다
크로넛: 안의 크림 맛있고, 밖의 빵 바삭해서 제가 좋아하는 맛이어서 아주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