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생활기/뮤지컬 후기

2024년도 하데스타운 감상

Othkkartho 2024. 8. 25. 19:46

목차

0. 개요

1. 전체적인 감상평

2. 관련 영상

3. 관련 사진

 

0. 개요

 2024년 7월 12일 ~ 2024년 10월 6일 공연하는 하데스타운을 보러 샤롯데씨어터에 다녀왔습니다.

 간단한 감상 후기는 바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보면 좋을 메시지를 가진 생각보다 훌륭한 뮤지컬이었습니다. 재관람 갈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하데스타운은 그리스 신화 중 오르페우스와 에우리디케의 이야기를 재해석한 뮤지컬로 산업 혁명 이후 자본주의 시대를 연상시키는 배경에 재즈를 가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은유적인 가사가 많았습니다. 송스루 뮤지컬입니다.

 2021년 LG아트센터에서 초연을 하고 지금이 재연입니다.

 저는 8월 24일 19시 공연 / 2층 B구역5열 / 조형균 오르페우스, 최재림 헤르메스, 린아 페르세포네, 김환희 에우리디케로 다녀왔습니다.

 

예약처

샤롯데씨어터 - 현재 공연 (하데스타운)

뮤지컬 〈하데스타운〉 한국 공연 (interpark.com)

 

1. 전체적인 감상평

 사실 별 기대 없이 갔는데 보다보니까 생각이 참 많아졌습니다. 바쁜 세상 속에서 정말 중요한 것을 놓치고 있는 것은 아닌가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가볍게 보러 가셔도 노래가 좋아 즐겁게 들을 수 있고, 저처럼 작품을 보고 해석하기 좋아하시는 분들도 정말 좋아할 만한 뮤지컬이었습니다. 그리고 한 무대에서 이렇게 다양한 스토리 전달이 가능한지 매우 놀랐습니다.

 * 가끔 무대에서 쏘는 밝은 불빛 때문에 눈이 약간 힘들 수 있습니다.

 

2. 관련 영상

일단 공식에서 올린 영상의 재생목록만 올리겠습니다. 노래 영상은 유튜브에 많으니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2-2ioMMKX03Uwlr2qJVQnX-nodYoF7KW

 

24 하데스타운 Hadestown🌹

 

www.youtube.com

 

 

3. 관련 사진

좌석 사진은 아쉽게 없습니다. 빈 무대도 못찍는다 해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샤롯데에서는 거의 그렇게 하는 것 같습니다.

1층의 포토존
2층는 굿즈 판매대
3층 포토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