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kkartho 2023. 12. 2. 23:47

목차

0.개요

1. 사진 및 후기

2. 굿즈 결산

 

0. 개요

현재 4번째? 하는 행사로 KINTEX에서 하는 애니메이션 행사입니다. 사실 이걸 보시는 분들은 다 아실테니 간단하게 넘어가고. 가장 중요한거.

결론: 몇개 건지긴 했지만 사람 겁나 많았다.
그래서 니케, 블아는 포기하고, 14시에 뛰쳐 나왔습니다.
18시 끝나자마자 줄서시는 분들 많다고 하던데 추운날 건강 조심하고, 원하는거 이루고 오시길 바랍니다.

 

1. 후기

모두가 예상했던 엄청난 숫자의 인파였습니다. 저도 예상하긴 했지만 그것보다 더 많아 충격받았습니다.

줄 선 사진들을 몇개 찍었지만 그건 차마 보여드리지 못할 것 같습니다.

아래는 간단한 사진입니다. 그리고 공식으로 보이는 코스어분들 사진 찍긴 했는데 공식 맞는지 몰라서 올리진 않겠습니다.

아시는 분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아니면 사실 X에 많이 올라올겁니다. 거기서 보세요.

10시 45분쯤에 도착한 입구

여기서 티켓을 받은 뒤 저는 애니플러스 콜라보 카페에 holox 사러, 일행분은 페그오 사러 잠시 갈라섰습니다.

산거는 깜박하고 안찍었네요
깜박하고 사진을 안찍어 이걸로 대체

스페셜 팩 5만원 도넛 맛 양호. 던킨 느낌나는 단 도넛? 느낌.
음료: 진짜 포도 소다맛 별거 없음. 함박 스테이크 덮밥. 일단 맛만 생각하면 저 가격은 아니지만 먹을 만 함. 그리고 저흰 저거 먹을려고 산거 아니니까요.

음료 2개, 음식 2개 사서 사카마타 빼고 컬랙 성공적. 돌고래는 뭐..... 네. 어쨌건간.

아마 페그오 업데이트 로드맵들
페그오 등신대

제 일행분이 페그오를 하셔서 다녀오시고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전 페그오 애니 보려했다가 포기하고 지금까지 안보고 있습니다.

이후 다른거 보다가 또 떨어져서 전 라오어 사고 일행은 붕괴3 보러 갔습니다.

라스트오리진 AGF 2023 굿즈 안내 공지 - 뉴리넷 (newri.net)

뭐였더라..... 캔버스 액자 3.85
각종 굿즈들 다 전시 되어 있습니다.

라스트 오리진 꽤 오래 했는데 실제 굿즈 사는건 처음이라 공지에 없는게 있어 당황했지만 재판이라고 생각하고 적당히 털어왔습니다.

일행분이 붕괴3 부스 가서 찍으신 것들

일행분은 붕괴를 안하고 제가 붕괴를 하는데 정작저는 줄 안서고 일행분이 서서 사진 찍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액자 하나 받았어요.

갔더니 프세카 오늘은 끝났다고 말씀하심..... 슬픔 니케 사진 안찍었지만 그것도 오늘 줄 예약 마감 ㅠㅠ

사람이 많아 대부분 품절나거나 예약 끝나서 슬펐습니다. 그러고 정처없이 떠돌다가 14시에 집 가고 다음 글과 연결됩니다. 아래는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들

귀칼 등신대
기억이 맞다면 굿스마일 쪽 부스에서 찍은 피규어. 다른것좀 전시할 때 안됬니?

굿스마일쪽 맞겠죠? 여하튼 그쪽에서 블루아카 팔고있어서 줄 겁나 길었습니다.

아마 히어로 타임즈
ㅇㅇ 2

 

이러고 3호선 타고 집에 가다가 페코라 팝업 스토어가 12월 2일부터 한다는 소식을 듣고 홍대로 점프했습니다.

이어서 계속

https://othkkartho.tistory.com/77

 

페고라 팝업 스토어 방문 후기(데이터 주의)

목차 0. 개요 1. 후기 0. 개요 토와사마의 'Break your XXX'에 이은 페코라의 ' うさぎ the MEGAMI!!' 라이브 뷰잉이 결정되었습니다. 전 라이브 뷰잉은 가지 않지만 AGF에서 집 가는 길에 있어 가봤습니다.

othkkartho.tistory.com

 

2. 굿즈 결산

라스트 오리진 아크릴 3개, 키링 2개, 달력 1개 약 13만원
홀록스 굿즈 4.4+5.0 = 9만 4천원

총 22만원정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