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쳐 생활기/서브컬쳐 행사 참여&방문 후기

블루 아카이브 애니플러스 콜라보카페 방문 후기(+홀로라이브향 첨가)

by Othkkartho 2023. 12. 25.

목차

0. 개요

1. 잡담

2. 카페

 

0. 개요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를 11월 16일부터 했는데 취업 때문에 못가다가 취업하고 시간이 남아서 막판에 갔는데 하필은 그 날이 크리스마스 이브인 라노벨입니다.

어차피 이거 보시는 분들 중에 정말 가고 싶으셨던 분들은 다 가셨을 테니 개요는 이 정도로 접겠습니다.

블루 아카이브 2주년 굿즈: ANIPLUS SHOP - 애니플러스샵 (aniplustv.com)

카페 메뉴

1. 잡담

크리스마스에 나가는 것은 상당히 위험한 일이지만 운동 겸 다녀왔습니다. 글 쓰기 귀찮은 관계로 찍어온 사진들로 설명을 대체하겠습니다.

굿즈들입니다.
이제는 성지가된 스이세이 제단
언제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갔더니 생겨있는 오리 제단
남아있는 홀로 굿즈들
키아라랑 칼리 피규어 사고 싶었지만 돈이 없어 눈물을 머금고 갔습니다.
허그미츠 남아있어서 공주님 분양했습니다.
교보문구에 있는 만화책 랭킹 참고로 10위에 블루 아카 흥신소 있었습니다.
결국 산거랑 카페에서 받은거 한 10만원정도 쓴거 같습니다.
갔는데 있어서 샀습니다. 코난은 분명 끝날때 된거 같은데?

2. 카페

15:40분 예약줄 섰다가 들어간 카페 사진들입니다. 메뉴 후기는 메뉴 사진 밑에 있을 겁니다.

들어갈 때 급하게 앞에 등신대 찍었습니다.
네 제가 앉은 자리입니다.
각 파노라마들 + 등신대 잘꾸며놨더라구요. 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다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메뉴 빠른 스피드웨건

잠입미션 스타트! 드링크(소다&애플 에이드): 소다 에이드입니다. 네 애플 맛이었는지 이거 쓰면서 알았네요.

용사의 휴식에는 디저트가 필요합니다!(티라미수&블루베리):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커피맛 티라미수 좋았고, 위에 크림? 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블루베리도 냉동 느낌 덜나서 괜찮았던거 같습니다.(물론 콜라보 카페 치고 괜찮았다는 말입니다.)

인스피레이션 파르페(멜론 파르페): 그냥 정석적인 생크림, 아이스크림, 콘푸라이크 <- 항상 나오는 파르페 조합과 아래 멜론 음료, 초콜릿(?) 과자까지 단거 좋아하면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상 방문 후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