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쳐 생활기/애니 후기&리뷰

도우미 여우 센코 씨 후기

Othkkartho 2022. 12. 28. 13:00

 힐링 애니는 유루캠△(유루캠), 리아데일의 대지에서 이후로 3번째 작품이네요.

  해당 작품은 리무코로 작가가 2017년 10월 6일 부터 코믹 NewType에서 연재 중인 작품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본에는 11권까지, 한국에는 9권까지 나와 있다고 하네요. 도우미 여우 센코 씨 - 나무위키 (namu.wiki)

애니메이션은 도우미 여우 센코 씨 - 라프텔 (laftel.net) 2019년 4월 10일 부터 방영한 작품입니다.

 태그는 힐링, 치유, 일상, 가끔 음식, 막판 감동, 정도네요.

 일본에서 자주 보이는 악덕 기업에서 퇴근도 제대로 못하고, 반복되는 피로한 일상 속에서 부정적인 에너지가 나오는 나카노 쿠로토는 어느날 자신의 집에 있는 여우 센코를 보게 되며 애니가 시작됩니다.

 센코는 식사, 빨래 등 가사를 도와주며 동거를 시작합니다. 나카노는 그런 센코에게 행복감느끼며 잔잔하게 흘러가는 일상 애니입니다. 별 생각없이 힐링, 치유되며 애니를 보다가 막판에 감동까지 더해져 있는 훌륭한 한 편의 치유계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캐릭터들이 남주인공 빼고 귀염귀염 하고, 여우을 훌륭히 의인화 해냈으며, 수인의 필수 코스인 꼬리를 복실복실하게 구현해 내 나에게도 저런 여우 하나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자꾸 듭니다. 아래에 도우미 여우 센코 씨 3 | 리무코로 - 교보문고 (kyobobook.co.kr) 그런 귀여움이 한번에 잘 들어나는 사진을 퍼와봤습니다. 보기만 해도 힐링 되지 않나요?

귀여움을 전하기 위한 3권 표지

이런 아름다운 캐릭터에 그림체, 남주인공만 바라봐주는 성격과 항상 웃는 모습, 그 안에 잔잔한 감동 스토리와 이벤트 까지 제가 지금 엄청 흥분해서 블로그를 쓰고 있는거 같다면 정답입니다. 힐링만 가지고 작품을 찾는다면 아직 제가 본 작품중에는 이 작품이 가장 뛰어납니다.

 힐링물을 좋아하시는 분들, 힘든 일상에 작은 치유를 바라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혹시 이걸 그렇게 추천하면서 왜 먼저 안했냐고 물으신다면 라프텔 보관함 밑에서 부터 후기 작성중인데 조금 위에 있었습니다.

애니 포스터

TVアニメ「世話やきキツネの仙狐さん」PV - YouTube

애니 PV

그럼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글을 읽는 모든 분들 행복하시길 바래요.(댓글 달아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제가 후기를 가장한 애니 추천을 하고는 있지만 저도 애니 추천 해주시면 항상 감사하게 받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