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쳐 생활기/서브컬쳐 행사 참여&방문 후기

애니플러스 스파이패밀리 콜라보 카페 방문 후기

by Othkkartho 2023. 1. 29.

목차
1. 소개
2. 후기
3. 애니메이트 방문 후기

1. 소개

이전 글 일러스타 페스 2일차 후기 이후 밥을 먹으러 바로 합정으로 달려 갔습니다.

 아직 스파이패밀리 콜라보 카페를 진행하고 있어 14:30분 쯤 도착하자 마자 스페셜 메뉴인 아냐의 화해 오므라이스와 아냐의 아이스 코코아를 시켰습니다. 제가 거의 막판에 갔기 때문에 보시는 분들은 이미 콜라보가 종료되었을 수 있습니다.

출처: 애니플러스 콜라보 카페 간판 사진

한일 동시방영 채널 - 애니플러스 (aniplustv.com)

내부 사진은 어디까지 사진 가능인지 몰랐기 때문에 찍지는 않았지만 분위기는 홀로라이브 콜라보 카페 때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내부에 로이드, 요르, 아냐의 사진이 사방에 붙어 있고, TV에는 노래와 일본 성우분들의 인사가 나왔습니다.

 한 20분이 지나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2. 후기

아냐의 화해 오므라이스 (24,000원)

아냐의 화해 오므라이스는 새우 볶음밥 + 양파 후레이크 + 데미글라스 소스 + 계란으로 구성되어 있고, 클리어 파일과 포토 카드를 줍니다.

 맛은 새우가 통통 튀는 식감을 양파 후레이크가 바삭한 식감을 담당해 식감이 아주 좋은 오므라이스 였습니다. 맛은 데미글라스 소스와 볶음밥이 잘 어울렸지만, 캐첩이 생각보다 달아서 안어울렸습니다. 하지만 총평은 먹을만 한 맛이었다 입니다. 물론 가격을 두고 굿즈 없이 먹을거냐고 물어보면 절대 먹진 않을겁니다. 하지만 사실상 굿즈가 메인이니 가격 이야기는 안하겠습니다.

아냐의 아이스 코코아 (6,500원)

 아이스 코코아는 달달하니 맛있는 맛이었지만 얼음이 너무 많았습니다. 이하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그래도 예전에 제가 애니플러스 포인트 카드에 19,000원 정도 넣어 놨어서 예전에 나에게 고마워 하며 꽁돈처럼 잘 썻습니다. (물론 다해서 30,500원 낸거는 밥 먹을 생각으로 간거 치고는 많이 내긴 했습니다.)

 아 그리고 사진은 안찍었지만 칼리와 키아라 등신대가 밖에서 보였습니다.

그 후 holox 굿즈 사러 홍대에 달려갔습니다.

3. 애니메이트

요렇게 샀습니다. 스이짱 CD도 사려 했으나 제 지갑이 다이어트를 심하게 해야 할 것 같아 눈물을 머금고 포기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