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인 생활기/여행 후기

신라스테이 서초 1박 2일 후기

by Othkkartho 2023. 8. 21.

1. 개요

 일이 있어 신라스테이 서초에서 1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글은 간단하게 가기 전에 에그드랍에서 점심먹고, 석식, 방 소개, 조식 순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2. 에그드랍

신라스테이에 12:30분 도착인데 점심을 안줘서 주변에서 뭐 먹을지 찾다가 주변에 에그드랍이 있어 가보았습니다. 항상 먹고싶었는데 저희 집 주변에는 없더라구요.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4.9)

4,900원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입니다. 처음 먹어본 후기는 이삭토스트 안에 계란 들어있는 맛이었습니다.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이후 신라스테이에 도착해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석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3. 신라스테이 서초 석식

아래는 뷔페식인 신라스테이 석식 사진입니다. 사람이 많아 다 찍지 않았습니다. 찍지 않은 다른 메뉴는 가셨을 때의 즐거움으로 남겨두겠습니다.

갑오징어 초밥 맛있었습니다
감태롤 위에 소스때문에 맛있었습니다
다 아는 과일입니다. 먹어본 사람 말에 의하면 오렌지의 경우 신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피자는 생각보다 맛있었고. 오일 파스타는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친구는 맛있었다고 하니 입맛 차이인듯 싶습니다
허브치킨 맛있었고, 그 옆에 찍힌 사진은 물고기(종류 기억 안남)튀김인데 매우 맛있었습니다. 여기 탕수육도 있던데 바삭하지 않아 별로였습니다.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첫 그릇
디저트 접시
일행분 접시입니다
일행분 접시입니다

5접시를 먹었지만 사진이 더럽게 찍혀 그나마 잘 찍힌 사진들로 올렸습니다.

4. 신라스테이 서초 방

이때는 사실 20만원 초중반 방인줄 알았는데 이후 집에 와서 야고다를 확인해본 결과 성수기 기준 31만원인 것을 확인했습니다. 5층에 회의룸, 6층에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가격에 맞는 서비스입니다.

생각보다 방이 컸습니다.
제가 안나오게 찍을수 없어서 그냥 찍었습니다. 치약이나 칫솔은 휴지 앞에 있는 박스 안에 있습니다. 원래는 샴푸 린스등 통 뒤에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5. 호텔 조식

대부분의 호텔에서 가져가는 조식 메뉴들이 나온것 같습니다. 유튜브 볼때마다 봤던 조식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계란 후라이와 같은 계란 요리는 요청하면 만들어 주시고, 샐러드 먹을수도 있습니다. 풀때기도 많더라구요. 딤섬 2종류 있었고, 베이컨, 소시지 등등 나름 알찬 구성으로 조식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첫 접시
두번째 접시

위 두 접시에 담긴게 뭐가 뭔지 기억이 안나니 한번 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할 때 호텔에서 진행해 팔자에 없었던 호텔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비싸긴 하지만 시설 좋고 부대시설 좋고, 음식 잘 나옵니다. 물론 조, 중, 석식 가격은 모르지만 대충 2~3만원 하는거 같더라구요. 가볼만한 호텔인거 같습니다. 가격은 뭐...... 그래도 가격 값은 한다고 생각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