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인 생활기/여행 후기

일본 도쿄 여행기 - 1일차 (공항 출발, 소바, 일본 애플샵)

by Othkkartho 2024. 8. 17.

목차

1. 출발

2. 일본 도착

3. 소바와 애플샵

4. 시리즈 링크

 

1. 출발

2024년 8월 8일~8월 12일까지 총 4박 5일 여행의 첫 날이었습니다.

제주항공 티켓을 사서 인천 공항 (13:20) -> 나리타 공항 (15:55) 여정이었는데 인천 공항에 도착해 전광판을 보자 마자 출발 시간이 13:35분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밥을 먹으러 KFC에 가서 치킨 샌드위치를 먹고

메뉴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인천 공항 제 1터미널에 있는 SKYHUB 라운지로 이동했습니다. 결제는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Global)에 있던 전세계 라운지 이용권으로 써서 라운지 비용이 얼마인지 잘 모릅니다.

우리가 흔히 유튜브에서 보던 라운지는 아니고, 딱 일찍 도착했을 때 쉬기 좋은 라운지였습니다.

이러고 시간이 되서 항공기를 탔는데 항로가 복잡해 20분 더 지연되 13:50에 출발해 14:20에 나리타 3 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게세이 본선을 타고 이동했는데 좀 해맸습니다. 여러분은 그냥 스카이 라이너나 게이세이나리타 스카이 액세스 타고 가시길. 그래서 출국할 때는 그냥 스카이 액세스 타고 이동했습니다.

 

2. 일본 도착

 제가 묵었던 소테츠 프레사 하마마츠쵸타이몬 방입니다. 전 1박에 7만원에 아고다에서 예약했는데 가기 직전에 보니 11만원까지 뛰었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아고다 말이 많아 저도 이메일로 예약 잘 되었나 확인하고 갔습니다.

 

일회용품은 1층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청소 필요하면 처거 붙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3. 소바와 애플샵

호텔에 도착한 시간이 19:00라 주변에서 밥을 먹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구글 지도를 보는데 구글 평점 괜찮은 소바집이 있어서 들어갔습니다.

이거말고 메뉴가 많은데 제가 뭘 먹었는지 몰라서 그쪽만 사진 찍은것입니다.

 일본어 메뉴가 있는데 제가 일본어 못한다고 하니 영어 메뉴판을 주시더라구요. 딱히 봐도 뭘먹어야 되는지 몰라서 추천 받은 것 중에 골랐습니다. 1550엔이었어요. 가격이 차이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면은 쫄깃하고, 소스는 약간 짭자름해서 찍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안에 들어있는건 튀김? 인데 오징어 느낌의 생선이었습니다. 틀릴수도 있으니 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렇게 맛있게 일본에서의 첫 끼를 마치고, 친구가 일본에서 홈 mini? 를 사오라고 해서 주변에 있던  Apple 긴자에 갔습니다.

가다가 멋있어보여서 찍었습니다.

가니까 비전 프로가 절 반겨주더라구요. 너무 힘들어서 직원 분께 위치만 찾아 사왔습니다.

가격은 14,800엔으로 기억합니다.

이렇게 1일차는 마쳤습니다. 더 돌아다니고 싶었지만 6시에 일어나서 도쿄 돔에서 하는 홀로 시티에 가야했기 때문에 빨리 잤습니다.

4. 시리즈 링크

1. [일반인 생활기/여행 후기] - 일본 도쿄 여행기 - 2일차 (도쿄 돔 시티 - 홀로 시티, 이케부쿠로) (데이터 주의)
2. [일반인 생활기/여행 후기] - 일본 도쿄 여행기 - 3일차 (아키하바라, 고쿄, 도쿄역, 도쿄 타워)
3. [일반인 생활기/여행 후기] - 일본 도쿄 여행기 - 4, 5일차 (코믹마켓, 한국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