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인 생활기/여행 후기

일본 도쿄 여행기 - 3일차 (아키하바라, 고쿄, 도쿄역, 도쿄 타워)

by Othkkartho 2024. 8. 17.

목차 

1. 아키하바라

2. 고쿄 및 도쿄역

3. 고쿄 및 도쿄역

4. 식사

5. 시리즈 링크

 

1. 아키하바라

 이때는 좀 느긋하게 일어나서 9시 30분 쯤 JR을 타고 아키하바라로 이동했습니다.

아키하바라 역 나오는 중

애니메이트 아키하바라 -> 트레이더 본점 -> 보크스 아키하바라 하비 천국 2 에 갔습니다.
일본에서 특히 중고 사실때는 꼭 인터넷에 찾아보고 사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사진은 다 모아놨어요. 원래 하루종일 여기 있으려 했는데 아키하바라에서 1만엔 빨리는 바람에 더 있다가는 더 빨릴거 같아 나왔습니다.

 

정말 즐겁게 돌아다니다가 주변 백화점에서 오코노미야키 먹고 호텔로 도망쳤다가 아무리 그래도 피규어만 찍으면 안되니까 도쿄역으로 갔습니다. 아래는 집와서 찍은 아키하바라 총 결산입니다.

 

2. 고쿄 및 도쿄역

도쿄역 가다가 신사? 같은게 있어 찍어봤습니다.
도쿄역입니다. 제가 갔던 시간에 웨딩촬영하고 있더라구요.

1921년 음력 2월 16일 양근환 의사께서 반민족행위자인 민원식을 현재의 도쿄 스테이션 호텔 위치인 도쿄역 호텔 214호실에서 의거하셨다고 합니다.

고쿄에 가다가 보이는 와다쿠라 분수공원입니다. 오른쪽에는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는 건물이 멋있게 있더라구요.
고쿄입니다. 원래 들어가려고 예약하러다가 다 차서 그냥 보고만 왔습니다.

고쿄(황거)는 일왕과 왕후의 거처입니다. 여기를 보고 뭐할까 하다가 오사카 갔을 때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보던 것이 생각나 도쿄 타워에 갔습니다. 어차피 호텔이랑 10분? 정도 차이 나거든요.

 

3. 도쿄 타워

왼쪽은 길을 잘못들어 들어간 도쿄 프린스 호텔에서 찍은 도쿄 타워 모습니다.
분명 들어갈 땐 낮이었는데 밥먹으려고 대기하다가 티켓 사고, 사람 많아서 대기하니까 밤이 되었네요. 성인 1,200엔입니다.

꼭대기로 올라가서 있다가 아래로 한 층 더 내려가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층 아래에 내려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3층에서 내려주는데 정확하게 앞에 기념품샵이 있더라구요. 역시 장사는 이렇게 해야 되는 거죠. 

이건 돈 안내고 올라갈 수 있는 R 층에서 볼 수 있는 도쿄 타워 모습입니다.

 

4. 식사

 

도쿄 타워 2층에 있는 식당으로 갔는데 라멘은 역시나 짰고, 그 짠기를 덜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사서 먹었습니다. 전형적인 짠 일본 라멘이었습니다.

 

5. 시리즈 링크

1. [일반인 생활기/여행 후기] - 일본 도쿄 여행기 - 1일차 (공항 출발, 소바, 일본 애플샵)
2. [일반인 생활기/여행 후기] - 일본 도쿄 여행기 - 2일차 (도쿄 돔 시티 - 홀로 시티, 이케부쿠로) (데이터 주의)
3. [일반인 생활기/여행 후기] - 일본 도쿄 여행기 - 4, 5일차 (코믹마켓, 한국으로)

728x90